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팬데믹 이후의 사무실 환경 변화

커피 뉴스

by architect.j 2021. 7. 25. 17:32

본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에서 발행한 백서를 공유합니다.

"THE POST-PANDEMIC WORKPLACE"

 

코비드-19 이후로 사무실 환경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공간과 환경의 변화 그리고 사람들의 건강과 환경 지속가능성에 대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이 아주 멋지게 정리해두었습니다.

 

원격 근무로 인한 정신건강 관리와 업무가 이루어지는 실질적인 공간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의 문화 형성 그리고 그 변모에 대해서도 본 백서는 여러 가지를 짚어주고 있습니다. 원격근무로 인한 직원 복지에는 무엇이 있을 수 있을 까요? 그리고 원격근무, 온라인 근무를 통한 새로운 세대에게는 무엇을 기대하고 있을까요.

 

본 백서에서는 직원 복지의 접근 방식과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요즘 가장 큰 화두 중 하나이지요. sustainablity 입니다.

저는 여전히 '재활용' '리싸이클'이라는 단어가 친숙한 세대인데, 지금 우리는 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상위 개념으로 'sustainabilty', '지속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https://www.nespresso.com/ecom/medias/sys_master/public/13796500865054/Nespresso-Professional-Future-of-Work-Whitepaper.pdf

+파일 첨부는 10메가 제한으로 직접 링크 이용 부탁드립니다.

 

'커피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두 보관에 있어 에어컨이 정말 효과 있을까?  (0) 2021.09.26

관련글 더보기